친애하는 팔로산 고객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 팔로산 포르테에 관한 모든 질문에 기꺼이 도움을 드리고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요를 정리했습니다. 여기에는 팔로산 포르테 구매 및 사용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답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팁을 보려면 https://www.phallosan.info/videos.php의 교육용 비디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자세한 적용 지침과 발생가능한 위험 및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해당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해당 페이지에서 적절한 답변을 찾지 못한 경우 제공된 연락처 옵션을 사용하여 주저하지 말고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우리는 당신을 돕기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결제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경우 신용카드 회사로부터
매우 신속하게 피드백을 받습니다. 따라서 먼저 신용카드 회사에 귀하의 카드에 문제가 없는지, 온라인 구매에 활성화
되어 있는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팔이나 즉시이체와 같은 다른 결제 방법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카드 관련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언제든지 핫라인에 문의해 주세요. 우리 쪽에서 이 문제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카드 발급사를 반드시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의 모든 온라인 소매업체와 마찬가지로 당사도 외부 결제 프로세서를 사용합니다. 매우 드물지만 사용된 인터페이스가 짧은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과정에서 한 단계 뒤로 이동한 다음 결제 페이지로 돌아가서 결제 과정을 다시 로드해 보세요. 10분 후에 주문 과정을 다시 시도해 보세요. 오류가 지속되면 service@swisssana.com로 문의해 주세요.
은행 송금으로 결제할 경우 국제 화폐 거래에서는 항상 며칠 정도 지연이 발생합니다. 주문 번호를 알려주시고 귀하의 지불금이 도착했는지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착불 주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팔로산포르테는 은행송금, 페이팔, 신용카드 등의 결제방법으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는 결제 수단으로 즉시이체도 제공합니다.
주문한 상품이 아직 배송업체로 전달되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취소가 매우 쉽습니다. 주문을 취소 하려면 service@swisssana.com로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은행 송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결제 금액을 다시 이체할 수 있도록 IBAN/BIC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안타깝게도 내부 씰을 개봉한 후에는 더 이상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사용상에 문제가 있거나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당사의 지원이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전화로는 주문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샵을 이용해주세요. 약국 및 온라인 약국을 위한 B2B 영역에서만 이메일을 통해서 주문 승인이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유럽 국가와 미국으로는 무관세로 통관이 됩니다. 주문 페이지(예: https://www.phallosan.kr/order-now.php)에서 현재 제공되는 특정 배송 국가의 관세를 파란색 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정확하거나 최신인지 보장할 수 없음). ). 확실하지 않은 경우 현지 세관에 문의하여 정확한 규정을 확인하세요.
철회권 관련 설명 페이지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대한민국: https://www.phallosan.kr/return-guarantee.php
제공된 해당 반품 주소도 참고하세요. 이를 통해 우리는 귀하의 주문 취소를 최대한 빨리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는 반품을 받는 즉시 당사에 통보할 것이며 취소가 합법적인 경우 구매 가격을 환불해 드립니다.
우리는 이제 더 이상 이전 모델에 대해서는 예비 부품을 제공할 수 없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및 개선된 팔로산 포르테 모델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로산 포르테는 당사와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의 약국을 통해 독점적으로 판매됩니다. 따라서 당사는 당사 제품을 다른 소매점에 공급하지 않습니다. 약국의 경우 주문을 원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우리는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커미션 모델을 제공합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여기에서 팔로산 포르테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 페이지(예: https://www.phallosan.kr/order-now.php) 에서 특정 배송 국가에 대한 예상 배송 시간을 보여주는 파란색 상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경험적 값이며 배송 시간이나 정확한 배송 날짜에 대해 어떠한 보장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주문 과정에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한 경우, 주문이 배송 서비스에 전달될 때 받는 배송 확인서에 배송 추적 링크도 적혀 있습니다.
해당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국제 은행 거래에서 은행 송금을 통한 결제는
종종 당사 계좌에 도달하는데 영업일 기준으로 며칠이 소요됩니다. 우리는 항상 지불을 받은 후에만 배송합니다.
주문시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우리 지원팀에 추적 링크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성함과
주문일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항상 100% 신중하게 작업합니다. 포장을 겉으로 봐서는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아무런 위험 없이 이웃에게 패키지가 배달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독일과 오스트리아에서는 DHL을 통해 배송됩니다. 미국에서는 팔로산 포르테가 FedEx를 통해 배송됩니다. 나머지 국가에는 FedEx 및/또는 해당 지역 우체국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타깝게도 배송 서비스를 통해 배송 날짜(예: 시간대) 또는 배송 조건(예: "리셉션에 접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추가 옵션이 없습니다. 주문시 제공한 수신인 주소로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특정 결과를 얻는 데 걸리는 시간과 구체적인 성장 변화는 개인의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의 임상 연구에서 6개월 후 최고 결과는 휴식 시 4.9cm, 발기 시 4.8cm 증가였습니다. 중간값은 1.47cm입니다.
진공 상태가 안정적으로 유지되지 않으면 먼저 콘돔에 구멍이 없는지, 펌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동영상 "펌프 수리 방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동영상을 시청하십시오. 당김 압력이 즉시 완화됩니다. 폼 링으로부터 당기는 힘을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기는 힘은 주로 단단한 플라스틱 흡입컵이나 슬리브 콘돔에 가해져야 합니다.
포피에 물집이 생기는 이유는 거의 항상 장치를 당기는 힘이 너무 강하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는 물집이 완전히 사라질 때까지
사용을 중단해주세요. 다시 훈련을 재개할 때는 장치의 인장 강도 측정기가 빨간색 영역에 들어가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진공상태가
너무 강해지지 않도록 펌프를 최대 3~5회 작동하세요. 특히, 권장하는 보호캡을 사용하지 않고 진공상태를 너무 강하게 하면 물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흡입컵이 너무 좁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진공이 고르게 분포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더 큰 흡입컵을 사용하십시오.
어떤 경우에는 흡입컵에 체액(소변)이 축적되어 물집이 형성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팔로산 포르테를 사용하기 전에
음경을 깨끗이 씻어주세요.
이 액체는 소변입니다. 화장실 사용 후 충분한 위생처리를 하고 당기는 힘을 약간 낮추십시오. 이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문제가 해결됩니다.
견인바가 신호등 시스템 녹색 구역/녹색 끝 부분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더 긴장감이 필요하다고 느끼면 노란색 구역으로 천천히 조심스럽게 이동하되 빨간색 구역은 전적으로 피하세요. 너무 많은 장력은 역효과를 낳고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며 세포가 새로운 세포를 형성하는 대신 다시 수축하게 만듭니다.
반드시 포피를 뒤로 당길 필요는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경우 보호캡을 포피 위에 씌우면 착용이 더 편안해집니다.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경우 포피를 착용할 때 포피를 약간 뒤로 당기거나 포피 위에 보호 캡을 씌울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우리는 팔로산 포르테가 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다음 정보를 제출해 주실경우 원인을
찾기 위해 귀하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 팔로산 포르테를 하루에 몇 시간 정도 착용하시나요?
• 언제부터 얼마나 정기적으로 팔로산 포르테로 훈련을 해왔습니까?
• 지난 4개월 동안 체중이 증가했습니까(8kg 이상)?
• 현재 특정 약이나 모발 성장제를 복용하고 있습니까?
• 흰색 폼링에 팔로산 포르테를 착용했을 때 불편함을 느끼시나요?
• 팔로산 포르테를 떼어낼 때 당기거나 가려운 느낌이 드나요?
또한 안드로이드나 iOS(iPhone, iPad, iPod Touch) 휴대폰 및 태블릿 컴퓨터용 팔로산 포르테 앱을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
이를 통해 일일 훈련을 완벽하게 제어하고 진행 상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팔로산 포르테를 이용한 음경 교정은 신장과 확대가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불가능합니다.
처방된 모발 성장 약물은 효능을 감소시키고 모든 건강한 남성의 경우 밤에 3-5회 발기를 해야 하는 발기 횟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일어나지 않으면 신체는 하반신 마비 환자처럼 음경을 떼어놓기 시작합니다. 팔로산 포르테는 이 효과를 상쇄할 수 있지만, 이 약을 복용하지 않은 남성의 경우와 같은 정도는 아닙니다.
아니오. 음경은 근육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휴식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빠른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8~10시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팔로산 포르테의 사용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성관계 후 또는 음경이 너무 많이 구부러진 경우 정액 내 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일간 성관련 휴식을 취하고 이 기간 동안 팔로산 포르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씰링 슬리브의 3가지 표준 크기는 실제로 잘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현재 씰링 슬리브에 대해 다른 중간 크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팔로산은 30°C에서 세탁이 가능합니다(손세탁). 피부와 접촉하는 모든 부품은 ÖkoTex/100 기준에 따라 유해 물질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폼 비드와 섬유 벨트는 TÜV 테스트를 거쳤으며 모든 부품은 벨크로 패스너를 사용하여 열 수 있으며 개별적으로 세탁할 수 있습니다.
네, 사용 후 보호캡과 슬리브 콘돔을 따뜻한 물과 비누로 깨끗이 씻어주세요.
그런 다음 자연 건조하고 베이비 파우더로 외부와 내부를 가볍게 코팅합니다. (베이비 파우더에 활석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주문 번호와 찢어진 씰링 슬리브 사진을 우리 지원팀에 보내주세요. 무료로 교체 부품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사례별로 확인합니다. 항상 공식 사용 설명서(“관리 지침” 항목) 에 있는 씰링 슬리브의 적용 및 관리 지침을 따르십시오. 또한 당사의 사용 설명 동영상 https://www.phallosan.info/videos.php를 참고하세요. 실링 슬리브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벨트를 너무 낮게 착용하였으며 사용 지침의 지시와 다른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벨트를 조금 높게 착용하면 소음이 사라집니다.
진공 상태가 안정적으로 유지되지 않으면 먼저 콘돔에 구멍이 없는지, 펌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동영상 "펌프 수리 방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펌프에 결함이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 지원팀에 문의해 보십시오.
팔로산 포르테의 유일한 마모성 부품은 씰링 슬리브와 보호 캡입니다. 팔로산 포르테의 다른 부분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트너 프로그램 홈페이지는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로그인" 을 클릭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르세요.
현재 100 USD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음).
쿠키 유지기간은 14일이며 선착순 원칙에 따라 작업합니다.
수수료 지급은 항상 매월 1일에 이루어집니다 (공휴일이나 주말은 제외).
아니오. 당사는 공식 연락 담당자로서 당사와의 혼동 및 비용이 많이 드는 경쟁 상황을 피하기 위해 제휴사가 브랜드 이름 "PHALLOSAN" 또는 "PHALLOSAN forte"를 사용하는 PPC 프로그램(클릭당 지불, 특히 Google AdWords)에 참여하는 것을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 제휴사 이용약관. 을 참고하세요.
PHALLOSAN 및 PHALLOSAN forte는 보호되는 상표임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당사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브랜드 이름이 포함된 제휴사의 도메인 이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공식 제공자인 당사와 혼동을 일으킬 가능성은 피해야 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제휴 계정에 수많은 이미지 및 비디오 자료를 제공합니다. 원칙적으로 귀하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우리가 제공하는 이
자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 웹사이트를 복사하거나 모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의
사이트 방문자는 그것이 당사의 오퍼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알 수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발행처 주소 및/또는 연락처는 필수입니다.)
당사 공식 페이지에서 더 긴 텍스트 문구를 복사하는 것도 (중복 콘텐츠) 금지되어 있습니다.
팔로산 앱은 공식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기기용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애플 기기용 iOS-App 은 애플 앱 스토어에 있습니다.
중요 사항: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아이튠즈 이외의 소스에서 팔로산 앱을 설치하는 것은 조작될 수 있으므로 강력히 경고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는 귀하의 장치에 로컬로만 저장됩니다. 어떠한 데이터도 당사나 제3자에게 전송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장치가 손상되거나 분실된 경우 (장치에 사용 가능한 백업 및 복원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데이터가 백업 및 복원되었는지 직접
확인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각 판매 플랫폼(구글 플레이, 애플 아이튠)은 귀하가 설치한 앱과 그 사용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 자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수량이 늘어나고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특정 기기에 앱을 설치하거나 실행할 수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신고된 모든 내용에 대해 일일이 다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델, 운영체제, 버전 등 중요한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앞으로 앱을 더욱 개선할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의 "설정 / 앱 재설정" 항목에서 이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손실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현재 앱에는 이러한 목적을 위한 가져오기/내보내기 기능이 있습니다. 이전 장치의 데이터를 백업하고 결과 파일을 다른 장치의 새
설치로 가져 오십시오. 그러면 앱 설정과 데이터가 동일해집니다.
참고사항: 내보내기 기능을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백업하세요. 이를 통해 장치가 분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훈련상태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